//=time() ?>
이쁜 신디쟝 바니걸이에요..!
열한번째 하루 자캐챌린지(011/100) 중학생때 생머리인 용지쟝..!
이번에 그려보고 싶었던 아즈사...! #블루아카이브 #ブルアカ
일단...실장된 아이들 축하해~~!! #블루아카이브 #ブルアカ
열번째 하루 자캐챌린지(010/100) 오늘 설날 당일이네요..! 여러분들 맛있는거 많이 드세용..!(백지는 컵라면 먹는중...)
아홉번째 하루 자캐챌린지(009/100) 그냥 생각나본 머리스타일 그려봤어용..!
아주 예전에 그렸던 이터널 리턴 키아라수영복... #이터널리턴 #ブラサバ
여덟번째 하루 자캐챌린지(008/100) 디코하면서 맥주 마시는 백지쿤....(주량은 저도 모릅니다만...!맥주를 정말 좋아한다고 합니당)
センシティブな内容を含むツイートです。
表示するにはログインして設定を変更してください。
일곱번째 하루 자캐챌린지(007/100) 여러각도로 그려본 백지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