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강아지냐 고양이냐 하면 역시 강아지가 강하지..
루이누나가 한국어도 봐주셨으면 좋겠다.. #Luillust #holoX
버전2
일년그림정산
나낫쥐
@Hojjam0317 빨리나으새요
#ラプルイこよ #Luillust (また) 負けたかねいぇ,,
@v7yoon 아뇨 요걸로 만족하갯읍이다
@v7yoon 포덕갓은 그림을 받앗으니 밀덕갓은 그림을 돌려드리갯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