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브하코 앨범의 루비쨘 표정이 안좋은건 이런 느낌인가?ㅋㅋ
2학년의 졸업후 서로 연락이 뜸- 해질 무렵, 리코쨘의 길거리 연주가 sns에 뜨면서 이를 계기로 다시 모이는 2학년 이야기 보고싶다
이 안무가 너무 귀여움
요하네 아-이
아이죠 카렌
촉감공유 네소베리 엔딩
이상한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