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Do_bakin 으 응애!!!
아니 근데 진자 이거 봐 완전 애.기 하잖아 앤오 그림 불펌함
입꼬리를 올리다(up)
최근 캐디 다 잘 뽑힌거 같아서..맘에 듬
개후레 퀄인거 봐
@WhOaFucKYeaH 하..애기들아..사랑스러워
훨씬 나아진거 같음 응응
빼먹은거 있어서 재업
채색 중 노력 중이야
어어 님들 내 사랑 봐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