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kimugesig
나랑 멸짐 가라고 코노야로!
행앗 할 사람 와봐
커어억 나 못 기다려서 이런거 찔끔찔끔 올려버려
이거 귀여워 좋음
아이고 여기 사람 때리네 https://t.co/p0hop0Jjec
애기들 보기 좋다.. https://t.co/E4mGJ47OHo
어제 디코 너무 오래해서 뒤질 것 같음 커어억
별 키워드로 짰음 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