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개인적인 그림 취향으로 굵은 외곽선을 좋아한다 특히 붓으로 그려낸 듯한 느낌이 좋다 대충 그린 것 같으면서도 철저한 계산하에 그려지는 그 선에서 매력을 느낀다
표지 한번 강렬하네
@soOho1012
포켓몬 소실은 다른 건 제쳐두고서라도(...) 캐릭터들이 너무 마음에 든다. 방순이 같은 경우는 스코티쉬 걸이라는 밈이 너무 좋아...
@Kirby_loo 아니 여기서 교수님을
@ZeBread_KR 으아악
@Dovyieehei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