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하솜한테 앤캐가 생겼다는 소식..
원래는 이렇게 생겼는데.. 비율 1도 안 맞아서 요즘은 올리기 부끄럽다. 그리기는 엄청 열심히 그렸음..
일부러 기교를 뺐었는데.. 넣은 게 나은가.
선생님...
하솜...
올렸던가? 등산하는 만화.
섹드립 주의.. 내 인생은 매번 이런 식으로 흘러간다.
권...성...현?... .. 학생 시절....
가벼운 낙서들만 늘어가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