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멘션준 트친 최애그리기 해보았습니다゚゚\(´O`/)°゜゚
간만에 다양한 아이들 그려볼 수 있어서 넘 즐거웠어요, 최애들 빌려(?)주셔서 감사합니다⸜(*ˊᗜˋ*)⸝
옥삼랑, 우리 옥군장님 생일 축하드려요🥳
호형대위랑 행복한 생일 보내세요
💛내가 선물이다(당당
💙!!!!
💛선물이니 잃어버리지 마
💙..다신 잃어버리지 않을게요..
💛...? 뭐야 너..울어..?
사탄지엽 1위 됐는데 그냥 넘어갈 수 없어서 휴가를 바쳤다! 1위 축하합니다 💖╰(⸝⸝⸝´꒳`⸝⸝⸝)╯💖
https://t.co/xXVzgULZ8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