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야ㅕ이렇게입고있었잖아 7권 삽화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エイティシックス
...전실패햇어요
낙서만 하려고 했는데.. 4분이 지나버렸다.. 스페셜도 특별하니깐.. 응응 #エイティシックス
아니나죽을게
번외 *캐붕있습니다 걍 제멋대로 짤찐거임
너무 멋진 분들과 함께한 달력 합작입니다 ^_^~!!! 6월을 담당했으나 관련된 건 그림의 8[6] 밖에 없다..(ㅋㅋ) 사귀기 전이 아닐까나............. 많관부~ *^^*9))!! https://t.co/PL2peOoFrm
@_628mitsuki 絵にたくさんの文章が書いてあるけど···。 一番好きな場面でした。 > - < ! ! 許可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翻訳機最高!
수많은 미완성작들 사이에서 그나마 색칠된 그림들 모아봤고 4개가끝이라는것에조금충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