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영상에 들어갔던 5주년 축전입니다 유독 허접해 보여서 부끄러웠습니다
#wesuni_art
장화랑 천아가 여기 있다고?!
제가...브릿지를...빼먹은게 아니고...저희집 미나는 사실 빨간 부분이 붙임머리라고 합니다... 제가 물어봤음...
기억나는대로 그린 다이너 탱크
23년 한해 고생 많으셨습니다 2024년 한해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빌겠습니다 라스트오리진 잘되게해주세요
2023년의 마지막을 기념하여 올해 열심히 그린 갸루들을 드리겠습니다
오타쿠에게 상냥한 갸루 취향인 나는 요즘 갸루스킨이 많이나와서 기분이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