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ㅡㅇㄱ
진짜 별거다잇음
잭 종류가 넘 많아서 이쯤되면 종족 되어버린게 아닌가싶고
은근히 무해하고 아무생각이없어보인다
이새끼 사악하게 웃으니까 더 면상을 쳐주고싶다 …………………………
mood
ㅇ.. 이.. 에.. 으.. 아. 어.. 이.. 이…아.. 아…
즘이 다른캐한테 안 치이는 이유 잭이 먼저 선빵 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