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그래서 둘다 휘틀리인거 같은데요
@easy_0313 물론이죠 다드새요 아이고 (먹여드림..)(이지님: 작작. 하새요,)
@fort_003 완전. 애기잔아요 (27쨜;
@His_Klaus 잭 쓰라구 그렷지만 클라우스도 원하면 써두돼... !!
휫잭 폰배경화면맨듬 넘만족스러유ㅓ
#그림쟁이_실제손과_그린손 ssibal
https://t.co/StNiTfCeTI
잭! 우리는 할 수 있을거예요! (걍 저주 받은듯)
헐 저 휫잭 개많이그렷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