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Baroque_cok 잭이그린그림 개많아요 잘못그림(;
@Rakuku_man 아 시발 나한태 휘틀리라고하지마라
매싸말고 싸는 안드시나요? 싸도 귀여워요
휘틀리도 안광원래안너어줌..
@TotsoTng 저의자캐를그려보시지안으실래요 ? (암무나)
아시발 휘틀리 안광없는거로올림 우리애가 귀여워요원래는
@Leequadd
휫잭 성우덕질하는영상인데 솔직히 저거 나만듣기에는에바임 자막도달음
@SixteenInMono U MEAN THIS???
즘 자캐 아저씨 아저씨 ❤️휘틀리❤️ 아저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