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nada_twtboss 솔직히
얼굴이 눈물나게 잘 빠젓어요.... 근데 모델링에서 볼살이쫌생긴걱갓아요(ㅋ ㅋ ㅋ ㅋ ㅋ ㅋ ㅋ
#그림러_트친소
슬슬 멘탈 회복해가서 트친소 열어봅니다 과제만하는데 새벽에 과제행허고 저를 마리모로 둬주실분 찾습니다... 쓰리디 애니메이션하고 그림도 그리고 헙니다 정말 오랜만애 트친소 하는건데 언제 또 헐지 몰릅니다 지금이 기회다 솔직히 얘내들 탐라에서한번쯤은보셧잖아요 (ㅈㄴ
@baesongjikjon 아니에요 저의 무료햇던 하루에 행복을심어주셔서ㅜ감사합니다.... 힘내서 연성해오겟습니다 감사합니다 흑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