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
1년 후에 호이4 애니메 프로젝트를 시작할 예정입니다! 제작/그림에 관심있는 분들은 연락 주세요! I'm thinking of starting hoi4 anime project 1 year later! give dm to me if you're interested in!
이게 복원..?
고3으로 공부(핑계)로 바쁜 한해였지만, 그래도 코스프레도 도전해보고 여러 새로운 분들도 만났던 즐거운 한해였어요! 다들 2024년 새해 행복하시길 바래요!
화요일 정오, 다들 뭐하고 계신가요?
제가 트친인데 여러분은 나폴레오닉 오스트리아 23연대와 20연대 복장을 헷갈리시진 않겠죠? 제가 이렇게 열심히 설명하는데? 믿습니다. https://t.co/KOMECxwuCj
@Kantele445 맛만 좋면 그만이듯이 잘 싸우면 그만 아닐까라고 생각합니다!
그림 잘 그리고 싶다
라쿠상 팬아트!
낙서 Karl von Bül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