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희징 이것도 이메
자기 전 낙서했는데 안올라가서 답답했네
희징 이메ㅔㅔ
💜 : (귀엽네) 💙 : 아징을 생각하며 만들었어요 ๑❛ᴗ❛๑ 💜 : ...예?
희징 이메3
희징 이메2
💜💜
💙💙
짓시에서 혼례복 얘기 나와서 예전 그림 다시 칠하는데 나 옛날에 색 왜케 탁하게 썼지...? ;;
희징 이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