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Kizamimimimi
@Anonymo30888970 @__NunNan
@PurpleManiaM @__NunNan
@Nanju_Bami
@kemomoz1
@Chan_ggrath
@0eff0rt
@0eff0rt Milk!
보드게임을 만들려고 생각중인데! 몬스터 류나 그런 부류를 잘그리시는분 있으시려낭 일단은 상업적으로는 안하구 개인적으로 만들어서 배포하는 느낌으로 할거라서 제 개인비용을 사용할 예정인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