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ttkdwo_mihee
@npGxQUrqFxTYS3s
@npGxQUrqFxTYS3s 맞워오
@npGxQUrqFxTYS3s 일단 귀여운지는 미지수¿ 네오 쨋던 사람이 많으면 오래걸릴가능성이 커서오...그림하는게 오래걸린다기보단 신청할때 비용이 들어서 흠
@antongrapy
@npGxQUrqFxTYS3s 이렇게 물릴수도잇서오
@M4A3E9 웨
@root020202 하지만 물어오
@Secret_Emiya
@M_M_Catdo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