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PiA639233 ¿¿뭐지 피아님도 날 구워먹으려하나...뭐죠
@AzKa_Sage 아죽가죽가죽도 가죽타는냄새 나는데..¿
퉤근 하는길인데...뭐지 녹는걸 넘어서 이젠 슬슬 구워지는 기분인데...으엉엉...
@woot_sang_1136
@antongrapy 느으ㅡ아ㅏㅏㅏㅏㅏㅏㅏㅏㅏ 나는 슬라임여우다ㅏㅏㅏㅏ
@Gimmogu
@M_M_Catdog
@antongrapy 버티지못하고 버터가 녹듯 녹아버렸다고 함미다
@Gimmogu 얼른 우유를 주시면 괜찮아질거같아요(?) 민심이
@v_burger1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