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요즘들어 그런분들이 많아...그리고 무슨이유에선지 그 벗짤계정들이 저한테 팔로우를 걸으시는데...아마 제 커미션 그림을 제가 그린걸로 판단하고 그림얻어보시려고 그러는거같은데 저는...커미션을 신청하는 사람인지라...물론 심증만있지만요 근데 좀 팔로우가 자주옴 물론 다 언팔걸어드리지만요
잘 보면 피부부분이 블러로 겁나 뭉게져서 이게 사람인지 찰흙괴물인지 아니면 아예 구분도 안되고 팔다리 얼굴 몸통부 전부 피부색 톤이 안맞고 아무리 빛이 다 다르다 라고해서 양보하더라도 좀 상당한 불쾌한골짜기라서 그 좀 그렇네요...무엇보다 그런걸 리트윗해서 가져오시는 트친도 대단...
RT멈춰¡¡ 저는 한문철여우가 아닙니다¡ 그아아앗 원래 이런거 이야기하는 생물이 아님미다 하도 걱정되서 한거지 평소에 1도 안하던 일임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