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tonaitoo 음 그레도 꼴에 가공은 잘된 명품에 가까운 총이긴 해서(?) 조절만 잘되면 꽤나 많이 생산된 7.62 54R 탄을 소모할 총기중 하나긴 하죠 7.62 39탄도 드릅게 많지만...
@__NunNan 슬라임 모드된 시리즈 자캐들 냠뇸뇸하면 어떤표정을 지어오¿
@antongrapy
@NunNan_6974 눈님 손 마싯다¡
@ZodiacAFT 저 고기...아깝다...일궈그멍 먹이면 토실토실해질텐데 아쉽네
@mamuru26
@Cho_S2__ 부릉쵸님
@bukyonoMona
@M_M_Catdo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