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Flyingrare 안이 오시자마자 핥으면 으찌해야하는거죠 느어어엉¿¡
@rhdqkdeowjs0 그리고 꼬리는 플라스틱맛....
다들 편하게 말걸러 와줬으면 좋겟워오 그리고 가끔 우리집 자캐가 좋다는 분 있는데 나는 좋아해주는지도 모르다가 다른사람으로부터 들으면 의아함 +999 상태가 되오 그러니까 그냥 대놓고 좋다고 말훼오... 별로 엄겠지만
@antongrapy 아참...요즘 너무 기력이 없어서 주말에 변사체마냥 동면하고있어...
@antongrapy 멍...복슬복슬...¿
@MoistCorn_0322
@Ny4Ro
@PiA639233 애옹...맛난거 주세오 맛난거...¡
@h_k_poison
@kim_ra_g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