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park123219876 자반...사야하나...뜨신밥에 굴려먹는것도 맛나긴 한데...
@Gumiho2814
@kodo_kimcode
@MoistCorn_0322
@M4A3E9
@Grimo_cm
배고파...요즘 저녁에 갓지어서 따신 밥에 계란 반숙...그리고 진미채와 깍두기정도로만 때우고있는데...요즘 요리하기 너무 귀찮아하는거같아서...걱정된다 파칭 하고 각성할땐 대충 일주일치 반찬 하긴 하는데...그게 대충 일주일마다 하니까 해서 먹고 끝 해서 먹고 끝 을 반복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