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Snake_823 눼에 맞팔 아니어서 보낼수가 엄는거같워오..
@tazaigo Milk-
@rhdqkdeowjs0 우물우물¿ 우물우물
@Snake_823 일단 디엠을 해야하는데...
@esword87 겁쟁이라고 부르는건 참을수있다. 하지만 겁쟁이라고 부르는건 참을수 엄다!(?)
@esword87
@tonaitoo
@rhdqkdeowjs0 꼬리냠냠냠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