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뭔가 프로필을 제대로 한번 짜보고 싶긴한데..잘 해주실분이 있으시려낭...가격은 어느정도 감수는 할수있는데 이것저것 섬세하게 해주실수 있는분이 잘 안보여...무엇보다 뭔가 말랑말랑하게 해주시는분이 없어...
@Rizdraws
@tonaitoo 그리고 과자는 빼앗긴다...!
@HigatsuRyu9975 느으아ㅏㅏㅏ
@HigatsuRyu9975 기운안나면...꼬리 물어도되오
@NunNan_6974
@bokiboki333
@saku93
@aender1019 여러분 이 앤더님은 아주 맛나답니다 좋은 맛집입니다 아 우유맛집이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