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kkamcho_0 맛난...!
@SBGU_
@kkamcho_0 어차피 외래어라서 어찌 표기되도 좋은걸 왜들 그러는 걸과오...
@Lunword
@darkernell
@Cho_S2__ 푹 쉬세오
@FoXtar_
@bokiboki333
여우티콘-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