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tazaigo
@kkamcho_0 맞구나서 아프면 깜님 손 물면 되오!(?)
@kkamcho_0 우물우물...손이 맛나서요
@NunNan_6974
@ttkdwo_mihee 그렇지만 생각보다 가깝고도 생각보다 멀다(?)
@AQUAnyang 우다다다다!
@AQUAnyang 우다다상태가되면 따셔진다!!!
@unekn_fox2732
@Gumiho2814 흐으으으음....
@Gumiho2814 아냐 뛰어놀면 따셔져 뛰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