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뒷계에만 올렸던 낙서들... #ウタ #UTA #ONEPIECE #ONEPIECEFILMRED
맞다... 필름레드도 보러가야함... 우타 캐디랑 노래가 너무너무 취향이라서 pv 떴을때 회사에서 낙서해놨었음...
목소리 개쩌는 남자 복스 아쿠마 저랑 같이 파주실분.... #VoxAkuma #Akurylic
ギルガメッシュ大好きです. 本当ですよ
뮤비 이부분에서 오열함...ㅠ ㅠ ㅠ 진짜 플레이어의 마음을 들쑤시는 뮤비다ㅠㅜㅠㅜ
웅냥냐
더워
커미션 신청 감사합니다~!!! 원본은 두두(@ _1030241) 님에게!
벌써부터 덥다 진짜..... 컴앞에 앉아있기 힘들어...ㅋㅋ
큐냥님께 드리는 잭슨이랑 쭈니 조공,.,.,잭슨 머리 어캐 그려야할지 감이 잘 안왔다...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