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지우개 없어서 좋긴한데.. 뭔가 좀...오른쪽 클릭하기 힘든 느낌? (가운데 클릭이랑 오른쪽 클릭을 자주쓰는 블렌더나 지브러쉬 용은 아닌듯..;)
rkgk
センシティブな内容を含むツイートです。
表示するにはログインして設定を変更してください。
@takeru11275 ...日常😭😭
(인체 구조상 불가능한거같지만... )
...각도조절 엄청 편할거같아서 내심 기대중
(...classic)
기모찌한 주말 음료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