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머리카락 실수하긴했는데 일단 완성. 이제 배경인가 ㅠ..
만들기 참 빡세다.. ㅠ
그 옛날 할배, 할매들만 아는 2시간 캠프파이어의 장소.. (로우폴리로 만들다보니 좀 걸린다.. ㅠ)
(burnout..)
(pain)
...내일은 울 엄마 케익좀 사드려야겠다.
...내년엔 캠프파이어 수준이겠구만..;
매우 적합한 조합.. (??: 월급 올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