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모조지키스컷 신상 3종은
판매할 수 있게 되면 타래로 달도록 하겠습니다.
유리카님(@uguuu_0 )과 부스 콜라보도 진행하니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 ____ ^
𝑫𝑶𝑻 𝑫𝑶𝑻 𝑫𝑶𝑻 v.6
[🌲F2나모쿠] 닷닷닷 v.6 인포
🐇2025년 11월 29일 (토)- 30일 (일)
삼성 코엑스 2층 더플라츠홀🌲
#RT 한 분께 신상 스티커 전 종을 보내드립니다 . . . 🐿️
이것저것 준비 했는데
키스컷이 행사날까지 도착하지않을것같아
두렵네요
닷닷닷 6 에 놀러오세요 ..
공식 계정에서 티켓 절찬리 판매중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