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다시봐도너무웃김 새끼오타쿠때부터지금까지대쪽같은취향으로살아온김인외.......
무슨일이벌어지고있나요?
근데다시봐도진짜너무귀여움
김주주가외관지원해줌 얘들아좀미인같냐
그림체가 얼마나 안바뀌냐면 앞이 2021년 7월에 그린 거고 뒤가 2022년 10월에 그린 거임
고사기간인데도공부안해서 멘고멘고~데헷페로~♡
아무리봐도아기토끼임 아기독기 아기토끼
난근데저게이구도보고그린거라는게너무웃기다
커뮤 합격 저는 시켜주셔서 러너예요 감사합니다! 답멘미는사람이 열심히 할게요! 아니라
얘들아내가모에화를하는게아니라 진짜아기토끼아니냐 아니들어봐저게아기토끼가아니면므ㅓ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