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카카오스토리에서 맨날 자캐썰풀고놀았는데 가끔 멘션으로 저랑 티키타카 자캐이야기하고 노는분들은 카스시절때부터 저랑 같이놀았던분들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ㄹㅇ 썰풀거다풀고 이미 연재끝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붉은색 오지게 잘어울려
사실 시온이 자체패션은 올블랙임 내가 내 사심으로 알록달록하게 입히는거지 얘는 블랙으로입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은 여까지하고 덕질좀하다 자야지
이번 커미션 완성이 기대중
저 맨날 우정으로 자캐조합 그렸었는데 유일하게 우정이 아닌거같은 애들이있어요
작업즁
요즘 케이크가 먹고싶어지더라
채색 들어간다 ㅡ흐 즐거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