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그린거만흠
ㅋㅋ 가온이 모아두니 붉기붉구만
알록달록
오빠랑 똑같이 힘이 정말 강한 동생
이 둘의 첫만남은 서로 적이였다는게 정말 끝내줘
동네한바퀴
옛날에 그린건데 왼쪽에있는 우리 세계관 최강자 주하는 유일하게 못하는게 하나있는데 윙크하는거
설정상 가온이는 평범하게생겼다인데 누가봐도 잘생겼는대요
난 시온이랑 휴에 조합을 좋아함 시온이 하나만보고 밑에서부터 따라 올라온 휴에도좋고 휴에를 위해 세상을 바꾸려는 시온이도 좋고 서로 성격도 조금 나눠가진것도 좋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