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잡
오ㅑㅑ
잡초 머해 일해
내일 키링온다네
고2때그렸는데 지금봐도 이쁨 시온아ㅏ 두번째는 고1때그림 ㅋㅋ
ㄹㅇ 시온이만 흑역사의 공격에 혼자서 패시브로 살아남는거같애
예전에 엽서뽑으려고 작업했던거
언제그렸었지 알까기
로
옛날엔 안경캐아닌데 안경그렸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