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다 스킵때리고 벌써2화끝남
지금 다 스킵때리는중 이거사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거ㅇ 연출 그지같애도이해해주세요 고딩때그렸음
와 벌써 2화
시온이가 감정이 격해지면 한쪽눈이 검게물들기시작함 유일하게 감염돼도 자아를 잃지않고 본인의 의지로 싸울수있고 나중에치유됨 감염된상태라 사람이낼수없는힘을 낼수있는데 툭친걸로 사람뼈가부러짐... 감염이 길어질수록 시온이도 자아를잃긴함 아시온아사랑해
전부 같은분 리퀘 힉ㅎ깋기히히힣
그림체 반만압수해서 그렸었음
옛날엔 이렇게 작업했음
귀엽죠 우리집에 스티커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