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옛날그림 리메이크?낙서
옛날작업물
쿠미션
작업끝
얼굴비율좀 수정함
자캐
약간의 노가다로 자캐가 움직일수있다면 난 노가다ㅡ를
아 진짜 짱이쁘다 나의 노가다가 들어가있긴하다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