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난 투피도좋아 검은고앵2같애
배얌
작업에 치여 덕질을 못하노리
내 타블렛 첫그림 기본적인 그림체는 달라지지않았다 내취향이기때문이지
안경캐아닌캐안경씌우기
자캐복지는 잘해주고있다만 시온이가 존재하는세계는 판타지라 전투가 존재하니 언제 갈지몰라 까야야갸야야야까야야야ㅑ아가악
트친자캐 예전에 그린건데 맘에들어서 재업함
끝 스티커로 제작예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