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옛날에 작업하던 학생증을 리뉴얼해서 포토카드를 뽑자 이사람 시험 거의끝났다고 신남
난 엘리아도 좋아해
옛날그림들 다 보관중 카스시절때 풀었던 그림 다이씀 ㅋㅋㅋ
안녕 아네모스 우리 오랜만이지? 이런것도있는 자캐는 시온이 이후로 네가 첨이란다
예전에했던거
대충 크기만 보려고 포토카드에 넣어봤는데 깨이쁘당ㄴㅁ ㅇㅇㄴ
굿즈가 잘나오는편
뽑은것
끝나따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