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아슬하게 세이프로 넣었다
제가뿌린 늉늉일러스트로 굿즈뽑아도되냐는분이 계셔서 이런식으로 뽑으면 예쁘게 나옵니다 자율형x 사각형임
댔다 히히히히ㅣㅎ
개쩔어너엌어컹
뽑자!
이번엔 이 키링을 뽑아보겠삼
낙서
내가드디어 람쮸를구했어 그림은 선물받은거ㅜㅜ
컴션이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