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레트로 상의 너무 이뻐 ㅎ.ㅎ 맨날 핑크옷 입엇는데 가끔 이렇게 입기도 하는 중
모가 낫냐
아 어비셔 내 최애 자리 지켜줘 ㅋㅋㅋ 아ㅓ아ㅏㄱ
나... 진짜로... 이런 표정 짓는 캐를 진짜... 엄청 좋아하는데 ㅋ... 이게 나올 줄은 몰랐더...
핏어팻 헤어 넘무 비싸여... 나는 울고 말아
역시 넘무 짜릿하단 거져
ㅎㅎ 귀여워
이러고 놀앗다니까요 ㅋ ㅋ ㅋ
https://t.co/w2EU9dFV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