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Design......
Rkgk
HIP
요즘 고등학교에서 나오는 에너지가 좋아
수능날 추워지는 이유 보고 웃겨서 ㅋㅋㅋ.. 한국형 성배전쟁...
김치쿠라(@kimchikura) 캐릭터 '제이' 디자인, 스탠딩 그렸습니다 ㅎㅎ. 그저 킹트갓코...AGF에서 이 친구를 보시면 잘부탁드립니다
#broockyn99
@Miso_Miso09 감사해요 요즘 일케그리는거 잼써요
요즘은 학교다니는 중이고... 너무 바빠서.. 이런거만 간간히 그리네요...내일도 보고서 쓰려고 박물관가야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