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웅애ㅣㅇ
스티까의 영롱함을 못보여주는것이 한이다
히삐약
1(원) 더할말이 없다 그냥 존나빛난다는 설정이다 존안이 아름답고 존엄하시다
다리안 이스트피크 예쁘라고 안햇는데 알아서 예쁘길래 예쁘다는설정도넣어줌
이반 바실리브,,,,,좆나게 후줄근 하게 입엇고머리털도존나게부스스하고그렇지만 한눈에 봐도 미인이라는설정.인대 내가 그릴수잇는건 니 두꺼운 속눈썹밖에업다미안해 돈만으니까 용서해조
ㅠ라면다먹으니까 그리기 귀찮아서 막날림 배경존나 한 2분만에그린듯
현ㅅ서
이제 켄스케말고 딴거그리자(라고 써놓고 또 켄스케를 그릴것이다
노란배경을 좋아하나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