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BAKHA_love_1037 (오른쪽 가넷이 A!)
동일인물
사실 저도 사람이다보니 오너캐 5년 7년씩 쓰면서 바꿔보고 싶다고 생각한 적이 없는 건 아니었는데요.... 이렇게 바꾸고 닉변하려고 했던 적이 있어요! 선인장을 모티브로 한 친구고 이름은 캇테라고 해요. Cactus(선인장)에서 따왔어요! 취향을 갈아 넣었으나 미로를 필적할 수는 없더라구요 ㅎㅎ
https://t.co/RKSWcUXIj4
#제_그림체는_어디서_티가_나나요 LD SD 두개 둬볼게요! :3
갈발최고~~
개냥이 파쿠리는 조금 쉬웠던게 저렇게 옆으로 돌출되는 형식의 그림형식으로 입문했고 크게 보면 내 SD랑 개냥이 SD랑 그리는 순서? 큰 틀이 같아서 편했어
@siriker_JSN 괜찮으심 가져다 써주세요 ㅎㅋㅋㅋㅜㅜㅜ
#내_그림체_가장_잘_따라한_사람_소원권 ....가능하실지가 LD SD 아무거나 상관없어요 가장 최근 그리으로 둘게영
푸른색 푸른색...도 은근 있네요! 담아, 민예담, 데바, 피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