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달링 인 더 프랑키스 코믹스판에서 얘가 야부키 빔을 맞으니 이렇게 변함 (애니하고 코믹스하고 스토리 다름)
솔직히 이건 디씨콘같은 무료이모티콘 차원이라면 웃어넘길수 있는데 돈받는 카톡이모티콘이라는 점에서 죄질이 나쁘다...
오늘 하루도 힘내자!
프로젝트O2 ㅋㅋㅋ 유산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즘 이런 시츄가 넘 좋아...
발등에 불 떨어진 우중이 ㅠㅠ
뽀끄루뉴비 라스트오리진 후기
춘전이 이거 뭐냐고 ㅋㅋㅋ
길모퉁이 마족의 샤미코 낙서. https://t.co/Eh3akX3jzV #まちカドまぞく #シャミ子
우중이는 인푸쿤과 키시요버리고 이런 일러레들을 대려왔다. 그렇다면 물거북을 버렸으니 포미더블일러레 대려오는건 의외로 현실성이 있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