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겨울이라서 그런건지 몰라도 계속 졸리고 잠오는거 같네요 Zzz....
(덕분에 낮잠 많이 자서 밤에 활동하는 인간이 되어버렸어요😓)
#Nari_art
크리스마스가 끝나기까지 얼마 안남아 빨리 그리느라 퀄리티가 조금 떨어지네요😞
어쨌든 크리스마스 즐겁게 마무리 하잔 말이지요!
#Siu_Art
최근에 저랑 친한 지인분께 소개 받아서 보게 되었는데 목소리가 너무 좋으시고 귀여우세요❤❤
소소한 그림이지만 부디 받아주세요!
나는 젊음이요, 나는 기쁨이요, 나는 알에서 갓 깬 작은 새다.
I'm youth, I'm joy, I'm a little bird that has broken out of the egg.
Oh, nooooooo. The test is in two weeks@#%!!!!!!!!!!
大変だ。テストは2週間後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