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옛날 폴더 뒤적거리다가 지금봐도 괜찮아보이는 작업물이 있어서 몇개 올려봄 러프랑 완성 밀리언체인 작업
계속 진행........ 손풀기겸 그리기 시작했는데 재밌다. 근데 어쩌지 7시에 일어나야한다는 걸 지금 기억해냄...^_^)........................
재홍씨 연필브러쉬를 드디어 써봤는데 느낌 완전...b...
紫♥♥♥♥♥♥ #深夜の真剣お絵描き60分一本勝負
작년에 작업한 감사형 우아사하입니다. 공개됐다는 걸 이제야 확인을 해서 이제 올려요 8▽8)9
久しぶりに文♥ #深夜の真剣お絵描き60分一本勝負
天子♥ #深夜の真剣お絵描き60分一本勝負
初参加です…^q^)....難しいな.... お空 #深夜の真剣お絵描き60分一本勝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