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아..........유노....오랜만이야......보고싶었어..이연성도 유노가 너무 보고싶어서 그렸던거란말야 ㅠ
[Happy birthday] : 루 생일 축하해 !! #Elsword
앞으로 이 장면을 두 라인 더 볼 생각을 하니 기분이 매우 짜릿하다
모탈이 최애이신가 보군요 (모탈 툭 두고감+아엘아)
룬마 연성이 귀하다는 소식을 접해버렸습니다 안돼 이럴순없다 다들 룬마 그려줘요!! (연성뿌림
난 룬마가 초 긍정맨인것도 좋지만 그 반대로 누나한테 열등감 느끼는 쪽도 좋아하는 편.. 이건 2년전에 그게 너무 좋아서 연성했던거다(uu
뭔가 내안의 룬마와 제네는 초 긍정맨과 차분맨이 만나서 제네가 무슨말을 해도 룬마가 긍정적으로 받아치는 그런 관계인것같아 말도 항상 자주 걸어줄듯
제네(4)랑 룬마(2)랑 만난다면..? #ELSWORD
제네시스 첫인상 룬마(푸핫) - 제네(다음) - 모탈(날아감) - 나엠(받음) #ELSWORD
내게는 편안한 안식조차 허락되지 않았지.. #ELSWORD #제네시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