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인지부조화
저 전부터 생각햇는데 에반게리온 애들 의상 왜 다 이따구예요????
#자캐들_중_3대_얼굴천재 공설미인 이렇게 딱 3명이었던 걸로 기억함
아직도 여운에 젖어있음
정신없어서 이름이랑 학번 있는 그대로 올렷음개웃기네 암튼 과제조지러간다아악
#자캐들을_한방에_모아두고_인상이_가장_나쁜_사람을_지목하라고_한다면 움,,,
더 만지기 귀찮다
@:시리님 진짜 밝은갈발 좋아하시는듯 ,,,,, 그런가요? 그런건가? 근데,,, 쫌귀엽지않나요? 순둥해보이는,,,,,,,,,강아지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