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꼬마마법사 레미 신작 기념 재업겸 취향캐들 감상문 https://t.co/xIjEjvxvC6
めっちゃ好きなやつ...
あっぁはっ
はい...はい...そうなんです...はい................................
전에그린거...
렌, 손가락이✌가 되는 무술이 보통 잘 없는데 뭐가있는지 떠올려봤는데 우슈인가... 싶고 별 의미없는 포즈일지도 모르지만 장봉이나 병기술 할줄아는 렌 진짜 개 멋질것같음...(동인이 잘 하는 아무의미 없는 포즈 과대해석하기중입니다 지나가세요)
must 숭배해야만
おたおめ!
아에 다른걸 입히던가...아에 같은걸 입히던가...아에 망가지던가...그러하다